NEWS

게시물 상세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블로그
[기사] 공간디자인·호스피탈리티·리테일 산업 전문 컨퍼런스 ‘디자인써밋 2023 Ⅱ’
2023-06-21조회수2853

간삼건축의 이효상 건축가가 8월 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

 ‘DESIGN SUMMIT 2023 Ⅱ(2023 디자인써밋 Ⅱ)’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여합니다.

 

 

공간디자인, 호스피탈리티, 리테일 산업의 최신 실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‘DESIGN SUMMIT 2023 Ⅱ(2023 디자인써밋 Ⅱ)’ 컨퍼런스가 ‘2023 공간디자인페어’ 전시회에서 함께 열린다. 이번 컨퍼런스는 ‘Breaking Boundaries: 경계 허물기’라는 주제 아래 ‘공간디자인’, ‘호스피탈리티’, ‘리테일’ 산업의 국내외 정상급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한 산업 간의 유기적인 협력에 대한 방향과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. 

 

 

□ Topic 1. 'Insight SPACE DESIGN'

 

Studio LOST의 Constantina Tsoutsikou 대표는 을 통해 여러 난관을 극복하고 랜드마크로서의 호텔을 디자인하는 Studio LOST의 디자인 과정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준다. (중략)

 

□ Topic 2. 'Insight HOSPITALITY'

간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의 이효상 부문장은 을 주제로 팬데믹과 세대 교체로 변화하는 호텔의 공간 및 프로그램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. 라운즈 전우성 이사는 <마음을 움직이는 일>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의 요소들은 무엇이 있는지 전하고자 한다. 또한, YOO STUDIO의 Blair Pollock 디렉터는 을 통해 주거 및 레저 개발 시장을 선도하는 YOO STUDIO의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. 이외에도 공기정원 임명기, 신민지 대표의 <보이는 것, 보이지 않는 것>, Colliers 정한나 전무의 , (AB)NORMAL 공동창업자 Davide Masserini의 , PDM파트너스 고성호 대표의 <로컬 인사이트, 장소와 공간이 지니는 가치>를 들어볼 수 있다.

 

□ Topic 3. 'Insight RETAIL'

 

더브래드앤버터 브랜드컨설팅을 운영하는 조수영 대표는 <리테일 브랜딩: 고객의 동선을 기획하다>를 주제로 공간에 대한 기획, 공간에 대한 브랜딩, 리테일 공간 내 MD전략, 공간에서의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리테일 브랜딩 전략에 대해 이야기한다. (중략)

 

 

‘DESIGN SUMMIT 2023 Ⅱ(2023 디자인써밋 Ⅱ)’ 컨퍼런스는 8월 3일(목)-5일(토) 3일간 코엑스 D홀 내 컨퍼런스장에서 진행된다. 컨퍼런스 신청은 ‘공간디자인페어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, 얼리버드 할인 마감 기한은 7월 16일 일요일까지이다.

     

■ 출처: 이투뉴스 (>Link)

■ 컨퍼런스 신청하러 가기 (>Link)

게시물 상세
이전글 [기사] 간삼건축 창립 40주년 기념전시 ‘Designs for Living Co.Village’ 개최
다음글 [기사] 도심 속 아늑한 내집처럼…주변과 소통하는 '황혼의 공간'